한빛학사관리 프로그램 운영(V2.0 매뉴얼 업데이트) 2023-03-10 18:15:14 |
---|
작성자 : 학사운영처 조회수 : 1,526 |
한빛학사에서 안내드립니다. 한빛학사관리프로그램 및 학생용 모바일 어플을 활용하여 기존한빛학사 “호실배정안내 및 서약서 제출” 등 Off-line 인쇄물 제출에서 On-line 으로 아래와 같이 대체됩니다. 1. 시행시작 : 3월 15일(수) 시행 2. 테스트운영 : 3월 10일(금) ~ 3월 14일(화) 3. 구축내용 : 기숙사생 배정호실 내역, 외박ㆍ외출 신청/승인, 시설보수 신청/승인, 입사서약서 제출 4. 접속방법/매뉴얼 : 경북보건대학생”앱 설치 후 “한빛학사” 메뉴 활용 -첨부된 “경북보건대학학생 앱 사용 매뉴얼(한빛학사 안내_경북보건대학교) 참고
5. 앱 설치 안내 : “경북보건대학생”앱 설치(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경북보건대학생”검색 후 설치) -대학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앱로그인 매뉴얼을 참고하여 사용자등록(학생 본인의 학번, 분반 등 공지) https://www.gch.ac.kr/front/board/view.php?code=notice&mid=0006%2C0024&no=6431 6. 버전 업데이트 사항 : 기숙사 안내사항 페이지 구축, 외박/외출신청 관련 시작일자 종료일자 선택 방법 변경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예정) 2024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기숙사 생활실 입사 안내 | 2024-02-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