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생활

총학생회

경북보건대학교 학우들과 함께 21C 희망을 만들어갈
경북보건대학교의 일꾼

밀레니엄 리더 경북보건대학교는 1956년 이래 훌륭한 교수진과 교육환경을 갖추고 국내 최고의 전문인재 양성대학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생각은 높게하되 발은 현실에서 떼지 않는 자세로 사회를 위한 새로운식의 창출에 노력한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뛰어난 인재를 널리 모으며
최적의 교육, 연구 인프라를 구축하는 한편, 여러 분야에 걸친 연구를 통해 국가 사회가 필요로 하는 살아있는 인재와 지식을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행부서
총무부 / 문화부 / 체육부 / 홍보부 / 여학생부

경북보건대학교 총학생회

General Students Association

경북보건대학교는 숨가쁘게 변화하는 사회현상을 앞서 분석하여 그 밑바닥의 흐름을 놓지 않는 인재양성을 위해 세심한 주의를 하고 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산업계와 긴밀히 교류하면서 각계의 시각과 의견을 모으고 항상 우리가 처해 있는 산업환경의 눈높이에 맞는 인재양성과 대안마련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교육 문화 창달을 위해 교수들이 앞장서 그 골격을 형성하면, 나머지 살을 채우고 생명을 불어넣는 일은 학생들의 몫입니다. 학생들 스스로가 자율적으로 교과목 이수계획을 세우고 모든 교육 프로그램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가운데, 엔지니어로서의 전문 지식을 갖추고 지도자로서의 기본 소양을 닦아, 산업과 사회로 힘차게 진출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21세기는 지적 호기심과 무한한 상상력의 결합이 가치 있는 지식창출의 원천이 될 것이며, 새로운 사이버 공간에서 더욱 활발하게 창조될 것입니다.
경북보건대학교는 또한 인재와 지식의 수요와 공급을 매개하는 ‘Cyber Campus'를 더욱 알차게 가꿔 인재와 지식의 교류와 충돌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문화지향, 생활지향 대학을 만들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