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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4학년도 취업컨설턴트 파견 용역

2024-02-05 15:15:33

작성자 : 행정지원처

조회수 : 255

마감일자 2024-02-13

혁신 제2023-00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4학년도 취업컨설턴트 파견 용역

 

2. 용역 기간 : 20243~ 12(10개월)

 

3. 용역 내용

1)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개인별 구직 수요에 맞는 집중 취업(진로) 컨설팅 실시

2) 채용수요가 있는 산업체(기업) 대상 채용수요 조사 및 구직 수요를 지속적으로 파악하여 맞춤형 인재 추천 및 지원

3) 산학협럭처장이 지시하는 업무 등

4) 취업컨설턴트 1인 파견(상주)

 

4.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있지 않은 업체.

2) 최근 2년간 대학교에서 취업컨설턴트 관련 용역 실적 5천만원 이상 있는 업체.

3) 공고일부터 계약일까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입찰서류접수

  1) 접수기한 : 2024213() 12:00 까지

  2) 접수장소 : 경북보건대학교 행정지원처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4) 제안설명회 PT : 2024213() 14(잠정) 변동 시 개별 통보(발표는 서류 접수 순)

 

7.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본교양식) 1.

2) 인감증명서 1.

3)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

4)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실적증명서 1.

7) 제안서(A4 규격, 목차 등 자유 양식, 50페이지 이내) 5(USB 지참).

8)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부가세포함)(봉인제출) 1.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0) 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

1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12)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제출서류(사본)는 반드시 대표자 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1)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제안서 설명회)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사업수행 평가(80)와 가격평가(20) 점수를 합산하여 70점이상이어야 함.

2)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시 후순위자와는 협상 없음.

3)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프로그램 부문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한다.

4)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평가항목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9.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른다.

2) 본교에 입찰 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이 대리인이 행한 입찰

 

11. 평가항목 및 배점

구분

평가항목

배점한도

일반

부문

(20)

제안서 충실도

제안 대상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

사업수행을 위한 핵심파악 및 수행방안 제시

자사의 강점 및 운영 특징

제안서 작성의 충실성

10

사업관련 실적

및 신뢰도

취업 컨설턴트 관련 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2)

제안사의 회사규모 및 재무구조(기업신용평가등급)

10

프로그램

부문

(60)

프로그램 적합성

본교 특성을 반영한 사업 운영 방안

전체 및 세부 프로그램 목표와 내용의 부합 정도

목표 달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운영관리 계획 및 품질 확보 방안

20

컨설턴트 역량

사업수행을 위한 전담인력 운영 계획 및 적정성

컨설턴트의 전문성, 경력, 적합성, 신뢰도

파견 인력의 상세 이력, 경력

40

가격평가

(20)

* 제안가의 적절성, 합리성, 가격대비 프로그램의 충실도에 따라 평가

20

합 계

100

 

 

12. 유의사항

  1) 제안서 및 설명회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 내용을 우선한다.

2) 제출된 제안서 등 서류 및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3) 입찰신청 및 제안서 제출은 입찰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방문하여야 한다. (우편접수 불가)

4)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5)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와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는다.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만 봉인 제출하기 바람.

6)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7)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음.

  8)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는 재입찰을 실시함.

9) 본 공고 및 입찰에 관하여 이의가 있을 시에는 본 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13.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처 054-420-9256)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사항 (취창업지원센터 054-420-9146)

 

 

202425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